본문 바로가기

pic cafe

[강원도 속초 카페] 속초 노학동 울산바위뷰 카페 '긷'

728x90
반응형

 

사진 정리를 하다가 작년 속초여행 때 간 카페 '긷' 사진 발견!

 

다녀온 지 1년이 돼가지만..

사진 아까우니 포스팅해본다ㅋㅋ

 

정보는 많지 않으니 그냥 사진만 구경하셔요^_^

결론부터 솔직히 말하면.. 난 비추ㅋㅎ

 

 



 

 

 

주차장은 넓게 있지만,

내가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거의 만차였음..

 

 

 

사람 넘 많았음.

 

 

 

영하의 날씨에 얼어붙은 물..

 

그냥 물이면 빙 돌아가야 하는데,

얼어서 가로질러 가니 오히려 좋아~ㅋㅋ

 

 

 

사람 없는 틈을 타 사진 한 컷~

해가 들어오니까 좀 예뻤다.

 

 

 

건물이 예쁜 것 같긴 한데..

그냥 보이는 게 다임ㅜㅜ

 

사람들 다 극찬(?)하던데 나는 잘 모르겠다 헤헤.

 

 

 

화장실은 개 이쁨. 제대로 못 찍었지만..

 

ㅋㅋㅋㅋㅋ 후기들 다 화장실 얘기하더라..

우리 집으로 와줄래~?

 

 

 

포토존에서 사진 한 컷~

나는 진짜 사진 잘 찍는 것 같아.. 막이래.

 

람찌는.. 저기서 찍은 사진 모두 우측 하단에 자기 손가락 나오게 찍음 아놔ㅋㅋ

위 사진은 손 나온 부분 조금 크롭 한 것..

 

 

 

계단 올라가면... 별 거 없음..

 

층이 높은 것도 아니어서 산이 잘 보이는 것도 아니고

그냥 지붕뷰임요ㅠㅠ

 

 

 

건진 거 없이 내려가는 길...

 

 


 

진짜 사람 넘넘 많아... 

꼭 가야 한다면 가급적 평일에 가는 걸 추천!

 

저 울산바위뷰가 유명해서 그 앞쪽 자리가 치열한데,

그 정도로... 막 잘 보이고 예쁘진 않아융 (내 생각)

 

그리고 전체적으로 의자가 너무 불편스..

 

 

 

베이커리류가 많은데 다 찍은 건 아님!

그리고 작년에 간 거라 라인업과 가격이 다를 수 있어요ㅎ_ㅎ

 

성의 없는 블로거 어때ㅋㅋ

 

 

 

2층 있냐고 많이 물어보나 봄ㅋㅋㅋㅋㅋ

긷은 1층에서만 취식 가능합니다-

 

그리고 쇼케이스는 지금 저 사진과 다름!

 

 

카페 긷 메뉴판

 

이건 최근 메뉴판~

참고하시와요.

 

 

 

아메리카노와.... 어떤 메뉴인데 지금 없어진 듯ㅜㅜ

아무리 찾아도 안 나오네..

 

그런데 비추임 사실ㅎㅎ 너무 달아잉.

 

 

 

야미...

사진만 봐도 달군요.

 

 


이렇게 대충 없는 블로그는 처음인 것 같지만.. 헤헤

기대한 것보다 좀 별로여서 그냥 사진 기록용으로 올린다!

 

맛이나, 가격이나, 뷰나, 인테리어나(?) 살-짝 내 기준 부족해서 추천까지는 아니지만,

꼭 가고 싶다면 지나가는 길에 사진 찍을 용으로 들러보세요 후후.

 

그리고 다른 후기들 보니까 푸릇한 계절에 가면 예쁘긴 하더라고...?

가고 싶다면 겨울 말고 여름 레지고-

 

 

그럼.. 안녕....

 

 

 

* 직접 구매하여 이용한 것으로,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