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 food

[서울 남가좌동 맛집] 명지대 우동 맛집 '가타쯔무리' (+메뉴 추천!)

728x90
반응형

 

 

내가 너무너무너무 애정하는 우동 맛집 '가타쯔무리'.

 

부부가 운영하는 작은 가게이고,

남편분이 주방장이신데, 바로 일본 분이시다!

 

그러면 우동이 맛없없 아니겠냐고요 ㅋㅋ

 

이미 엄청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긴말 없이 바로 레지고-

 

 

 


  • 서울 서대문구 명지대길 72
  • 매일 11:00-14:30(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휴무일 페이스북 공지
  • 주차 불가

 

 

 


 

 

'가타쯔무리'는 명지대에서 유명한 우동 맛집-

 

후기에 앞서,

방문하기 전에 꼭 체크해야 하는 부분!!

 

가타쯔무리는 영업일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고,

특이하게 "페이스북"을 통해서 매달 휴무일을 공지한다.

 

그러니 방문 전에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영업일 확인하기 꼭! 필수입니둥- 

 

 

가타쯔무리 외관

특이한 가타쯔무리 매장ㅋㅋ

 

이전에 있던 가게 간판을 그대로 쓰는 것 같은데,

누가 봐도 음식점이 아닌데 어떻게 홍보가 돼서 맛집이 된 걸까..

 

 

매장 입구에는 매달 영업일 표(?)가 붙어있다.

휴일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님!

 

평일에 오픈런해도 좀만 늦으면 웨이팅을 하는데,

줄은 바로 옆 가게인 부동산 옆쪽 골목으로 서면 된다.

 

웨이팅은... 거의 오픈런 4등 안에 들지 않는 이상

30분은 기본으로 기다려야 하니 부지런히 갑시댕 ㅜㅜ

 

 


 웨이팅 시 차례로 메뉴판이랑 주문서 주시는데 작성하고 가지고 있으면 됩니다~

 

 

가타쯔무리 메뉴판

가타쯔무리는 특이하게 면과 국물의 온도를 선택할 수 있다!

메뉴 설명 잘 읽어보고 원하는 타입과 사이드 체크하면 끝-

(메뉴 추천은 맨 마지막에!)

 

주문서는 진짜 볼 때마다 귀여워서 한 장 가져오고 싶다..

 

 

가타쯔무리는 매장이 굉장히 협소하다.

내가 볼 땐.. 최대 11명까지 가능할 듯?!

 

저 자명종은 진짜 울리는 거임ㅋㅋ 깜놀스.

 

 

저 오르간 위는 셀프바라 필요한 거 챙기면 되고,

각 테이블마다 우동에 넣을 소스(?)도 비치되어 있음.

 

물은 우엉차인지 뭔지.. 고소하고 맛있다ㅎㅎ

 

 


 

드디어 내가 먹어본 메뉴 소개!

자주 가서 여러 타입으로 먹어봤는데 다 리뷰해 볼게요ㅎ_ㅎ

 

 

가케우동-히야히야(찬면/찬국물) (8,500원)

기본적인 멸치와 다시다로 맛을 낸 가케우동!

 

찬면/찬국물 조합으로 먹었는데,

멸치맛이 엄청 많이 나는 편이다.

 

개인적으로 비린 듯한 향이 많이 나서 가케는 이후로 먹진 않았다ㅎㅎ

 

근데 따뜻한 아쯔아쯔로 먹으면 괜찮을 듯!

히야히야를 더 좋아해서 가케는 더 이상 안 먹고 있지만..

 

 

붓가케우동-히야아쯔(찬면/따뜻한국물)  (9,500원)

붓가케우동 히야아쯔!

 

육수가 달달한 붓가케 우동에,

찬 면과 따뜻한 국물 조합 히야아쯔로 선택했다.

 

 

나는 완전 국물파라 따뜻한 국물을 시도해 봤는데,

 

확실히 면이 차가워서 국물이 금방 식으면서 졸기도 하고

면도 따뜻한 국물이라 그런지 쫄깃한 식감이 금세 사라져서,

 

맛있긴 하지만 첫 방문이라면

히야아쯔는 일단 비추!

 

반응형

붓가케우동-히야히야(찬면/찬국물)  (9,500원)

내가 젤 좋아하는~~~~

붓가케우동에 히야히야!!!

 

이것이 바로 피카찌 픽 메뉴다ㅎㅎ

 

 

가타쯔무리 입문은 붓가케 히야히야를 추천드립니다..

 

국물이 달달하고 깔끔하니 정말 맛있고,

특히 차가운 면이 엄청 쫄깃해서 씹는 맛이 일품....

 

 

게다가 면이 불지도 않고 육수맛이 잘 스며들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맛이 그대로다ㅜㅜ

 

 

나온 그대로 먹는 것도 맛있지만,

나는 같이 주는 무, 생강, 파 등을 같이 넣어서 먹는 걸 더 선호하는 편이다!

 

그리고 위에서 말했던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는 소스(?)도 살짝 둘러 먹음.

 

기본도 맛있지만,

이렇게 첨가해서 먹으면 더 시원한 느낌??

 

뭐든 맛있으니 처음엔 기본으로 먹다가,

중간에 토핑(?) 하나씩 추가해서 다른 버전으로도 맛봐보세요ㅠㅠ

 

 

반숙계란, 유부조림 (각 1,500원)

그리고.....

절대 빼먹어서는 안 되는 사이드 메뉴...

 

반숙란과 유부조림!!!!!!!!

이건 진짜 무조건 먹어야 한다.

 

특히 유부조림이 도른 넘.

적당히 짭짤하고 면이랑 같이 한입에 먹으면 환상....

 

친구 처음 데려갔을 때 유부조림 너무 맛있다고

혼자 2갠가 3갠가 추가로 시켜 먹음ㅋㅋㅋㅋ

 

그 정도로 맛있으니 꼭 먹어보세요.

반숙란도 살짝 짭짤하니 맛있음ㅜㅜ

 

 


가타쯔무리는 갈 때마다 그냥 설거지해 온다고 보면 됨ㅋㅋ

 

 

주문서는 정말 볼 때마다 귀요미~

 

현금 결제 시 할인해 준다고 적혀있는데,

얼마나 할인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ㅠㅠ

 

 


내가 정말 애정하는 우동 맛집 '가타쯔무리'!

 

이미 엄청 유명한 곳이라 방문하려면 서둘러야 하지만..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이곳....

 

첫 방문자는 붓가케우동(히야히야)을 추천드리고,

꼭 사이드메뉴인 반숙란과 유부조림을 추가해서 같이 드셔보세요!

 

특히 유부조림은 그냥 필수!!

 

 

 

* 직접 구매하여 이용한 것으로,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