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 spot

[인천 영종도 숙소] 구읍뱃터 감성숙소 에어비앤비 '영종우화' (classic room)

728x90
반응형

 

영종우화 신상 숙소 'classic room'을 다녀왔다!

 

이름도 정해지기 전에 다녀왔는데,

누가 이렇게 방에 딱 맞게 클래식이라고 지으셨나요.. 똑쟁이.

 

아무튼 앤틱하고 말 그대로 클래식한 클래식룸 후기 레지고-

오늘도 스압주의!!!!

 

 

(이전에 다녀왔던 6곳의 방 포스팅은 맨 밑에 링크 달아둘게요!) 
(cozy, forest, modern, mood, woody, hoody)

 

 


  • 인천 중구 영종진광장로 32 오션솔레뷰 (체크인 당일 호수 확인)
  • 최대인원 3명, 체크인 17:00 - 체크아웃 13:00 (셀프)
  • 오션뷰, 주차 O, 인근 유명 맛집/카페 多
  • 에어비앤비, 네이버예약 가능
 

호텔 · 인천(Incheon) · ★5.0 · 침실 1개 · 침대 1개 · 욕실 1개

영종도/ 바다앞 테라스 감성숙소/ 오크원목 / 시티오션뷰

www.airbnb.co.kr

 

 

네이버 예약 :: 영종우화 - 시티오션뷰

1. 시티오션뷰 객실은 북유럽풍 지붕의 마을이 보여 동화같은 풍경과 바다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시티오션뷰는 lovely/forest/classic 룸 중 랜덤배정됩니다. 요청사항에 선호하는 객실을 적어주시

booking.naver.com


 

 

'영종우화'는 총 10개의 오션뷰/시티오션뷰 방이 있는데,  
모두 컨셉이 다 다르다.  
   
컨셉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나 에어비앤비에서 확인할 수 있고,  
네이버 예약할 경우 룸이 랜덤 배정되니 참고!!

 

 

 

이번에 다녀온 클래식룸은 시티오션뷰-

포레스트룸 이후로 시티뷰는 두 번째다ㅎㅎ

 

북유럽풍 느낌의 건물들이 바로 눈앞에 보이고,

한편에는 바다까지 보여서 마치 해외에 온 듯한 느낌이 든다><

 

 

 

현관에는 귀여운 발매트와 실내화,

각종 쓰레기봉투와 주변 가게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까지 구비되어 있다!

 

쓰레기는 퇴실 시 정리해주어야 하고,

쿠폰은 뒷면에 사용처 적혀있으니 꼭 챙겨서 할인받으시길..

 

나는 쿠폰을 아주 애용함ㅋㅋ

 

 

 

체크인은 오후 5시로 좀 늦은 편인데,

들어가자마자 노을을 볼 수 있어서 좋음!

 

마을이 노을과 잘 어울려서 일출/일몰 볼 맛 나는데

이 날 날씨가 너무 흐려서 노을을 못 봄ㅠㅠ

 

작년에 다녀온 같은 시티오션뷰의 포레스트룸에서

기가 막힌 노을을 보고 왔으니 포스팅 구경하셔요><

 

↓ 포레스트룸 노을 보기 ↓

 

[인천 영종도 숙소] 구읍뱃터 오션솔레뷰 호텔 '영종우화' 2탄 (에어비앤비)

지난달 '영종우화-코지룸' 숙박 후기 포스팅이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평일 숙박권을 받아 또 다녀왔따>

pichazzee.tistory.com

 

 


 

암튼!

체크인 날 날씨가 너무 안 좋아서 다음날 아침 사진으로 대체합니다ㅎㅎ..

 

창밖 풍경 너무 예쁘지 않은가요..

 

 

 

낮은 물이 빠질 때라

오후~저녁 즈음에 보면 물이 차서 더 예쁘다!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라도 먹고 싶은데

너무 추워서 포기..ㅋㅋ

 

 

 

개ㅐㅐㅐ 편했던 침대..

신기했던 게 옆에서 누가 움직여도 안 느껴짐..

 

잠자리 바뀌면 잠귀 예민해져서 조금만 뒤척여도 다 느껴지는데

이 매트는 신기하게 그런 게 안 느껴졌다... 너 뭔데..

 

이불도 몸에 착 감기는 게... 너무 좋았다ㅜㅜ

 

 

 

침대 옆에는 원목 테이블과 그에 잘 어울리는

카펫, 조명, 포스터 등등...

 

인테리어 조화 무슨 일.

 

 

 

저 사진.. 장미인가?

콱 가져와버려.

 

 

 

아 선반에 저 석고 방향제야 뭐야. 너네 뭐야.

저걸 또 가져올 뻔햇잔아ㅋㅋ

 

왜케 귀여운 건데..

 

 

 

예.. 예뻐...!

한쪽 벽 그대로 내 방으로 가져가고 싶어..!

 

 

 

기기들 사용 방법 확인 요망-

 

 

 

수납장 안에는 보드게임이 있고,

밑에 무슨 나무가(?) 있길래 봤더니 발받침대..

 

센스 대박큥ㅋㅋ

 

 


 

내가 애정하는 홈카페 존이고요ㅋㅋ

예쁜 커튼으로 공간이 나름 분리되어 있어서 내 스탈.

 

 

 

클래식룸은 뭔가 다른 방보다 식기가 더 많았던 것 같다!

그리고 식기가 다 예뻐서 감성샷 가넝ㅋㅋ

 

 

 

화장실은 좁은 편!

하지만 있을 건 다 있다는 거.

 

방도 뭔가 다른 방에 비해서는 좁은 편인 것 같다.

최대 인원 3명이지만 2명이 제일 편할 것 같다!

 

 


 

노을이 잘 보이진 않지만 그 나름대로 예뻤다..(?)

 

 

 

침대에 누우면 바다가 보이는 위치><

 

 

 

예쁜 방과 그렇지 못한 음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해서 매니저님께 보내지 못했던 사진..

 

하지만 너무 먹고 싶었던 조합이라고...

 

 

 

(어떻게 찍어도 각이 안 나와..)

 

내 사랑 꼬꼬무와 함께...♥

테이블을 돌리면 두 명 다 티비 보면서 먹을 수 있지롱.

 

 

 

야무지게 다 먹고 '먼저 씻기&설거지&후식 준비' 내기.

루미큐브 두 판 다 내가 이겼고요ㅋㅋ

 

처음에 등록 계속 못해서 공간 부족으로 손에 쌓아두는 람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어두운 밤의 클래식룸!!

개인적으로 클래식룸은 어두운 게 더 예쁜 것 같다.

 

 

 

람찌가 찍은 사진..

어떻게 저 작은 거울에 포스터를 넣어서 찍을 생각을 했는지?

 

너무 마음에 드는 사진이다 ㅋㅋ

 

 

 

하.. ㅁㅊ놈들.

넘 귀여워 먹어버려...

 

 

 

야경이 또 예쁜데 극혐 날씨로 인해 사진은 없다..

포레스트룸 포스팅 참고 요망ㅠㅠ

 

 

 

테이블 위 조명을 켜주면 또 얼마나 예쁘게요?

 

 

 

샤인머스캣 또 예쁘게 찍어보겠다고 요리조리..

하지만 실패햇조.

 

 

 

자기 전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재생 국룰...

노래 좀 듣다가 넷플 보다가 꿀잠 잤다!!

 

 


 

상쾌한 아침!!!!!!!!!!!!!!

암막커튼 ㄹㅇ 안대 수준... 늦잠 각ㅎㅎ

 

전날 미세먼지 비가 오더만 아침에 일어나니 싹 다 개서 하늘이 완전 맑았다ㅠㅠ

 

 

 

침대에 누워서 보는 맑은 하늘과 바다...

그립다요ㅜ

 

 

 

역시 자연광은 최고야-

 

 

 

영종우화 오면 모닝커피 국룰이고요.

 

 

 

체크아웃이 1시라 오전이 넉넉~ 해서

람찌는 작업하고, 나는 책 읽기!

 

 

 

열일하시네..

 

여러분 남성 쇼핑몰 아웃어타임 옷 존예티비.

많관부^^

 

https://outatime.kr/index.html

 

아웃어타임

캐주얼&스트릿 쇼핑몰 : 유행 없이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outatime.kr

 

 

 

집에서 가져온 과자와 커피 야미-

오전이 길어서 작업 충분히 하고.. 낮잠까지 때리심ㅋㅋ

 

 

반응형

 

나는... 책 ㄹㅇ 두 줄인가 읽고 잠..ㅋ

 

 

 

낮잠 때리고 퇴실 전!!

거셀 찍어줘야지.

 

 

 

역시 나는 땅딸보라...

발받침대 이용해서ㅋㅋ

 

받침대에 서면 찍기 아주 좋은 위치가 된다.

 

 


클래식룸 후기였읍니다.

 

방 분위기가 말 그대로 클래식한 곳!!

그리고 그에 어울리는 북유럽풍 시티뷰까지..

 

영종우화는 컨셉에 맞는 소품들이 과하지 않아서 좋다.

10개나 되는 방을 대체 어떻게 다 인테리어 하신 건지..

따따봉 드려요.

 

영종도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영종우화 숙소 추천 박습니다~

클래식룸뿐만 아니라 이 외 다양한 컨셉의 방도 많으니 둘러보셔요!

 

 

▼ 일전에 다녀왔던 6개의 룸(cozy/forest/modern/mood/woody/hoody)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
 

 

[인천 영종도 숙소] 구읍뱃터 오션솔레뷰 호텔 '영종우화' (에어비앤비)

람찌 생일 기념 2박 3일 영종도 여행 :) 지난번과 같이 오션솔레뷰 호텔에 있는 숙소에서 묵었는데 너무 좋아서 추천 박습니다ㅋㅋ 숙소 이름은 '영종우화'!! 리뷰 레스고ㅎ_ㅎ 인천광역시 중구

pichazzee.tistory.com

 

[인천 영종도 숙소] 구읍뱃터 오션솔레뷰 호텔 '영종우화' 2탄 (에어비앤비)

지난달 '영종우화-코지룸' 숙박 후기 포스팅이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평일 숙박권을 받아 또 다녀왔따>

pichazzee.tistory.com

 

[인천 영종도 숙소] 구읍뱃터 오션솔레뷰 호텔 '영종우화' 3탄 (에어비앤비)

다시 돌아온.. 영종우화 포스팅...! 정말 감사하게도 지난번 포스팅도 당첨 기회를 주셔서, 다시 영종도를 다녀왔다ㅋㅋ 영종도 주민 수준.. 영종우화 머무시는 분은 꼭 후기 작성하셔서 숙박 후

pichazzee.tistory.com

 

[인천 영종도 숙소] 구읍뱃터 오션솔레뷰 호텔 '영종우화' (mood room)

대박스..!! 후기 이벤트로 인연이 있던 영종우화에서 서포터즈를 구하길래 그냥 무작정 넣어봤는데.... 됨요ㅋㅋ 이게 무슨 일이람. 정말 감사합니다.. 오랜만인 영종도 ෆ 애정하는 영종우화 후

pichazzee.tistory.com

 

[인천 영종도 숙소] 구읍뱃터 감성숙소 에어비앤비 '영종우화' (woody room)

이번에는 영종우화 woody room에 다녀왔다! 안락하고 의외로 포근한 분위기의 우디룸- 오늘도 스압주의요... (이전에 다녀왔던 4곳의 방 포스팅은 맨 밑에 링크 달아둘게요!) (cozy, forest, modern, mood)

pichazzee.tistory.com

 

[인천 영종도 숙소] 구읍뱃터 감성숙소 에어비앤비 '영종우화' (hoody room)

너무 가고 싶던 영종우화 hoody room을 드디어 다녀왔다!! 1.5룸에 초고층 오션뷰인 후디룸.. 무조건 가봐야지요ㅋㅋ 후기 레지고 하자- 오늘도 당연히 스압주의!! (이전에 다녀왔던 5곳의 방 포스팅

pichazzee.tistory.com

 

 

 

* 업체로부터 숙박권을 제공받았으나,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